임신육아종합포털 아이사랑

임신육아종합포털 아이사랑 검색

어린이집 이용 상담

엄마와 아이의 건강을 전문가 상담으로 지켜 드리겠습니다.

상담실 어린이집 이용 상담 부모 상담 인쇄

부모 상담

부모 상담 의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상태을 나타내는 표입니다.
제목 입소신청관련문의드려요
작성자 김현진 등록일 2021-09-26
조회수 42 구분 입소대기관련문의
상태 상담완료
21년 7월로 대기걸엇는데 못들어가서요..
혹시 22년에는 새로 대기를 걸어야하나요?

직장맘인데 ..걱정이여서요
작성자 사회보장정보원(한국사회보장정보원)
전화번호 1566-3232(단축번호 1번, 유료) 등록일 2021-09-28
안녕하세요, 한국사회보장정보원입니다.

입소희망월이 지나도
입소대기신청이 자동 연장되어 유지됩니다.
보호자께서 별도 수정하실 사항은 없습니다.

만약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아이사랑포털(childcare.go.kr 오른쪽 메뉴 또는 어린이집
→ 입소대기 → 입소대기신청안내)
아이사랑모바일 앱 → 입소대기안내 에서 자세히 보실수 있습니다.
또는 아이사랑헬프데스크 1566-3232(단축번호 1번)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각 기관별 대표 전화번호 안내

  • 사회보장정보원 고객상담센터(아이사랑헬프데스크) : ☎ 1566-3232(단축번호 1번, 유료)
    - 대표업무 : 아이행복카드 신청, 발급, 사업안내 등 / 보육료 결제 / 시스템 문의
                    / 입소대기문의(서울지역 제외) / 기타 시스템 관련 문의
  • 한국보육진흥원 상담센터 : ☎ 1661-5666
    - 대표업무 : 평가인증 / 보육교직원 자격증 발급 및 상담
  • 육아종합지원센터 대표전화번호 : ☎ 1577-0756
    - 대표업무 : 대체교사 지원사업 / 영유아 양육관련 정보제공 및 상담문의
  • 어린이집안전공제회 대표전화번호 : ☎ 1600-0611
    - 대표업무 : 안전공제 상담문의
  • 기타 문의는 서울시 다산 콜센터 전화번호 : ☎ 02-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