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육아종합포털 아이사랑

임신육아종합포털 아이사랑 검색

행복 Story

아이들에 대한 고민을 함께 공감하고 소통하는 공간입니다.

소통·참여 행복 Story 인쇄


사진.행복Story의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추천수, 내용, 첨부파일을 나타내는 표입니다.
제목 어쩜 이리 똑같이 생겼니~~
작성자 최경일 등록일 2019-11-15
조회수 68 추천수 4
어쩜 이리 똑같이 생겼니~~
어쩜 이리 똑같이 생겼니~~
임신, 출산의 과정이 처음이고 낯설다보니 어느것하나 힘들지 않은것이 없었다. 부모가 되는 순간순간이 소중하고 평생 잊혀지지 않을 기억이기에 오늘도 그 기억을 더듬어 아이에게 수없이 "사랑해. 축복해. 감사해"라고 이야기해주려 한다. 부족한 사람이지만 세상 가장 위대한 엄마라는 타이틀을 갖게 해준 내 아이이니까..

"쿵쾅쿵쾅 쿵쾅쿵쾅" " 심장소리 잘 들리시죠?? 건강하게 잘 크고 있네요"
우와~~ 나도 엄마가 되다니... 눈물이 왈칵 쏟아지던 날. 분명히 어제와 같은 오늘이지만 또 다른 세상에 살고있는 것만같은 꿈 같은 시간. 이제부터 아가와 꽃길만 걸을줄 알았는데... 그건 아주 잠깐동안의 기쁨이었으니...

입덧, 부종, 관절염, 변비.. 임산부들에게 나타날 수 있는 증상들을 다 경험하게 해준 효자아드님.. 매일매일 어떻게 지냈는지도 모르게 열달을 품고 있었지요. 엄마도 아빠도 순했다고 하는데 도대체 너는 왜?? 누굴 닮아서?? 서로가 상대를 닮았다고 떠넘기기 했던게 기억나네요. 매번 초음파 사진으로만 보다가 좀 더 선명하게 볼 수 있는 입체초음파를 보곤 빵 터졌지 뭐예요.. 눈,코,입 어느것 하나 빠진것 없이 아빠를 쏙 빼닮았더라구요. 단번에 아빠아들 인정!! ㅎㅎ 그 아들이 그대로 자라서 그 모습 그대로 뿅!!하고 엄마아빠보러 나왔답니다. 유전의 힘은 대단해요!!
엄마아빠에게 와줘서 고맙고 사랑해 우리아들^^
첨부파일 첨부파일 초음파 사진.jpg 첨부파일 조리원에서.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