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육아종합포털 아이사랑

임신육아종합포털 아이사랑 검색

마음을 전해요

아이들에 대한 고민을 함께 공감하고 소통하는 공간입니다.

소통·참여 마음을 전해요 인쇄


마음을 전해요 상세보기 의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내용, 첨부파일을 나타내는 표입니다.
제목 어린이집 음식그릇
작성자 조경철 등록일 2020-06-22
조회수 382
어린이집에서 밥도주고 간식도 주고 다 하는데 그릇은 안주는게 맞는건가요?
식당에 밥먹으로 갔는데. 손님이 먹을 그릇을 가지고 오는거나 마찬가지 아닌가요
이해를 할려고 해도 아리송하네요? 정책이 이상합니다.
알아보니 대신 식판을 세척을해서 어린이집에 보내주는 서비스도 있는데요.
그래서 저희 어린이집에 문의해보니 이 서비스를 못한다고 하더라구요?
못하는건지 안하는건지? 돈은 학부모가 내는데 왜 못하는지 ㅠㅠ
학원을 옮겨야할까요?
첨부파일
0 / 600bytes 댓글등록

seo8541 2020-06-30 1
저도 한말씀드립니다 어린이집에서 밥도주고 간식줍니다 점심은 개인도시락!! 간식은 어린이집에서 쓰는 간식그릇사용!! 뭐가 문제일까요?? 물론 일부어린이집은 그릇을 어린이집에서 사용하고있는 곳도 있습니다. 사용하고있지 않는다고 해서 서비스가 불친절한걸까요?? 귀하의 자녀가 먹은 개인도시락을 각가정에서 깨끗이 소독하여 보내주시는것은 어떨까요? 어린이집을 식당과 비교하는것이 바람직하지않다고 생각합니다 어린이집은 교직원들과 귀하의 소중한자녀가 생활하는 보육기관입니다
ghkgrkc202 2020-06-30 0
같은 한부모로써 생각하는게 차이가 많아서 제 의견을 적습니다. 식당으로 비교 하시는데, 정부 바우쳐 갖다 쓰고서 현금 내는 손님하고 같은 대접을 받을려고 하면 안된다가 첫번째로 곰곰히 생각하면서 염치란걸 가슴에 새겨두길 바랍니다.. 둘째로 어런이 집도 사업체 입니다. 공공의 성격을 띄지만 사업체고, 단가 생각을 해야될 꺼면 아예 식사 제공을 안하고 학부모한테 간식 받아서 운영하는게 나을껍니다. 보육료는 보조의 성격이지 100프로 어린이집 운영에 맞다고 생각하지 않으셨음 합니다. 30여년전 제가 유치원(선교원) 다닐때는 그렇게 밥까지 다 제공해줬던것 같은데, 그때는 100프로 학부모가 돈을 냈죠.